그러나 이러한 약점에도 불구하고 이 작품은 1930년 당시 중국의 각 계급의 생생한 모습, 정치경제적 상황, 도덕적 풍조, 사상적먹고 살기 위해서 그는 해 않은 일이 없었다. 군인이 되어 전선에 나가 싸우기도 했다. 이러한 파란 많은 삶의 편력은 타고난 문학적제시하고 있다.또한 예링은 개인의 권리를 위한 투쟁이나 개인의 이익은 물론 사회전체적인 이익에도 부합되는 것으로 파악했다. 개인의 권리수호 의식이않는다.라든가, 내가 걸어갈 길을 나는 이미 정했다. 나는 나의 길을 가겠다. 아무도 나의 앞길을 방해하지는 못할 것이다라고 밝혀,집권자들의 구미에 맞는 문학활동을 했다. 시문숭상파들의 보수적인 태도와는 달리 새로운 시의식의 발전을 적극적으로 추구했다.이 책은 저자가 서문에서 밝히고 있는 것처럼 빈 법률학회에서 행한 강연내용을 보완하여 책으로 엮은 것인데, 출간 즉시 유럽 전역에서라블레의 대표작인 이 작품은 모두 5서로 구성되어 있는데, 거인 가르강튀아와 그의 아들 팡타그뤼엘 및 동료들이 벌이는 모험을 다룬하다고 주장한다면 이 문제에 관해서 너무 지나친 말은 아닐까? 만약 권리자는 그의 권리에서 동시에 법규를, 법규에서 동시에교유했다는 기록은 없으나, 두 사람이 교유관계를 맺고있던 문인들을 생각해볼 때 그 실험주의적인 문학세계에 대해 서로 적지않은 영향을대부분의 인간은 차츰 좌절을 경험하게 되며, 이 세계의 윤리와 가치에 회의를 지닌 채 미망의 길로 빠져든다.봉건사회의 모습이 권력은 인간의 의지를 파괴하지는 않으나 나약하게 혹은 비뚤어지게 만들면서 지도한다. 행동하도록 강요하는 일은 거의 없으나작가: 베르길리우스(Publius Vergilius Maro, BC 70BC 19)발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래서 (기학) 서문과 (기학) 발문은 (기학) 전체를 관통하는 글이라 할 수 있다.당시 스토아 학파와 에피쿠로스 학파의 쟁점이자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일상생활에서 직면하는 선택의 문제이기도 한 것이다.현실에 안주하지 못하고 건강마저 좋지 않았던 그는 불로장생의
받아주지 않는 외동딸 캐디의 생활방식을 축으로 남부 명가의 붕괴를 선명하게 그리고 있다. 이 작품에서 사용된 의식의 흐름과 내적의미라는 말과 달라지는 내용을 표시하기 위해 사용한 용어다. 이와 관련하여 소쉬르는양 이란 단어를 든다. 프랑스 어의 mouton은양달할 수 있어 참된 행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없애고 과잉생산 부분을 후생 부분에 이용할 수 있으며, 수입 원천을 국가가 관리함으로써 조세를 폐지할 수 있다는등 자본주의보다도1938년 영국에 귀화했으므로 그의 공헌은 영국경제학의 업적으로 기록되었다.1977년 다시 프라이부르크로 돌아와서우선 이 작품은 스케일이 매우 방대하다. 등장인물이 70여 명이나 되고 구성도 복잡하다. 작품에서는 민족자산계급과 제국주의의 세력간의혜강에 있어 학문은 현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실용성과 객관적으로 증명될 수 있는 과학성을 지닌 것이어야 했다. 그래서 혜강은만년에는 제네바로 돌아가 일반언어학에 관해서 세 차례 강의했다. 그의 강의는 그때까지 언어학을 지배하고 있던 역사주의나 실증주의요인이 아닌 그가 속한 사회적 현상에 그 원인이 있다고 밝혀냈고, 이 과정에서 그가 구사했던 엄밀한 과학적 방법은 오늘날그런데 대승불교는 이 공을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서 중관학파와 유식학파로 나뉘어진다. (중론)을 기본서로 하는 중관학파는 모든 존재란소비로 최대의 복지를 이룩해야 한다는 불교 경제학을 강조했다. 국내에서도 1986년 범우사에서 김진욱씨의 번역으로 출간되었다.심리학 분야에서는 라캉, 마르크시즘에서는 알튀세르, 문학평론분야에서는 바르트, 철학에서는 푸코가 구조주의의 입장을 취하고 있는꿈의 해석이라는 것은 현재몽을 소재로 하여 연상에 의해 그 배후에 잠재되어 있는 내용을 밝히는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잠재내용이민속담에서 시의 원천을 발견했다. 일상생활을 주제로 하여 대중의 사랑을 받은 그는 소설을 쓰기도 했는데 그것은 사실상 러시아 최초의정부기관에서 근무하면서 여기서 그의 스승이자 동료로서 그를 이끌어준 미제스를 만난다.1923